IT를 만나다/전자기기 후기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구경기


사진으로 보는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오늘 살펴볼 아이템은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입니다. 


오늘부터 한정 판매에 들어간 핫한 아이템입니다. 저도 이 모델을 구하려 계속 시도하고 있지만 접속자가 몰려 도저히 구매가 안 되는군요 ㅠ

온라인 판매하면서 서버 하나 제대로 관리 못 하는 삼성의 태도에 화가 나기도 합니다. 


여하튼 그러한 아쉬움을 뒤로 하고 오늘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월드 IT쇼'에 다녀왔습니다. 일도 있어서 겸사 겸사 다녀왔는데요.

마침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이하 아이언맨 에디션)이 전시되어 있더군요. 못 먹는 감 구경이나 해보자는 심정으로 간략하게 구경을 하고 왔습니다.


아쉽게도 직접 사용해보지는 못 하고 옆에서 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사실 내부는 기존 S6 엣지와 동일하기에 굳이 사용해볼 필요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진으로 아이언맨 에디션을 보여드려고 합니다. 리뷰어의 절망적인 사진 찍기 실력 때문에 실물을 제대로 재현하지는 못 하지만 궁금하신 분들에게는 어느 정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제부터는 아이언맨 에디션의 실제 사진들입니다.






한정판 중에서도 선착순 100명이 받을 수 있다는 어벤져스 스페셜 브리프 케이스입니다.







위의 사진은 일반 패키징입니다. 브리프 케이스처럼 무지막지하지는 않지만 한정판답고 마블스러운 패키징입니다.







브리프 케이스의 뒷면인데요. 실제로도 저렇게 불이 들어오려나요 ㅠ 구매하신 분 부러워요 ㅠ






문제의 후면 모습입니다. 조금 더 자세히 보기 위해 유리장 안이 아닌 실제 아이언맨 에디션을 살펴보았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을 살펴보았습니다. 

후면의 아이언맨 로고는 이상하기는 하지만 마블 한정판임을 생각하면 납득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그리고 통신사 로고나 삼성 로고 보다는 이게 더 특색있고 재미있는거 같아요.

전체적인 디자인은 아주 마음에 듭니다. 제가 빨간 색 스마트폰을 정말 좋아해서 그런 것도 있지만 이번 갤6 엣지 색상이 잘 나오기는 했습니다.

기존 모델들 처럼 빛에 따라 색상이 약간 변합니다. 뭐 아무리 변해도 빨간 색이지만요.


엣지의 느낌과 아이언맨의 색상이 아주 잘 어울립니다. 이번 S6 시리즈는 삼성답지 않게 색상을 잘 뽑고 있네요. 


한정판 말고 못 생긴 통신사 로고 넣은 일반 모델이 나와도 잘 팔릴거 같아요. SKT에서 출시하는 것으로 검토 중이라는 기사는 봤는데 실제로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한정판의 구성은 탐이 날 정도로 잘 구성해놨습니다. 특히 브리프 케이스 진짜 부러워요 ㅠㅠ

물건을 보기 전에는 과연 이걸 실사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실제로 보니 이 정도면 쓸 수 있겠다 싶더군요. 한정판이 가지는 그 메리트를 생각하면 밀봉해서 보관하는 게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만 ㅋㅋ


후면의 우울한 아이언맨의 표정이 있는 로고에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만 어차피 많이 생산하는 물건도 아니라 별 상관은 없다고 봅니다. 살 사람은 또 다 살 거기에..

갑작스럽게 결정된 것 (찌라시에 따르면)치고는 잘 나온 거 같아요. 구성도 좋고 무엇보다 한정판 주제에 가격이 저렴..ㅠ


다른 어벤져스 영웅들 에디션도 나오면 인기있을 거 같습니다. 삼성에 바라는 게 하나 있다면 다음에는 이렇게 대책없이 팔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것입니다. 

이번 에디션은 물건보다 삼성의 판매 방식과 대책이 많이 아쉬웠네요.


끝으로 구매 성공 하신 분들 부러워요 ㅠ